사단법인 국제교육교류협회<%=title%>

IEEA 소식

About us

IEEA 소식

[IEEA 글로벌캠퍼스] 2017 국제기구 진출 설명회 및 모의 채용면접,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학생 공식 초청’

7월 6일(목)에 개최된 ‘제10회 국제기구 진출 설명회’에 우리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학생이 외교부 국제기구 인사센터의 공식 초청으로 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

외교부와 서울시가 공동으로 개최한 이번 설명회는 국내의 글로벌 인재들에게 국제기구 진출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습니다.

설명회에는 △유엔사무국(UN)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유엔개발계획(UNDP) △유엔난민기구(UNHCR) △세계보건기구(WHO) △세계식량계획(WFP)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의 인사담당관들이 참석하여 각 기관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 추천 받은 지원자에 한해 모의 채용면접을 실시하였습니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의 모의 채용면접에 참석한 우리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학생이 행사 참석 학생 가운데 가장 좋은 평가를 얻었다는 전언입니다.

현재 우리 IEEA 글로벌캠퍼스에서 열심히 국내교육과정에 임하고 있는 협력 미국대학의 많은 학생들이 미국대학 본교에서의 학업을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가까운 미래에 주요 국제기구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쳐 나가는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