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국제교육교류협회<%=title%>

IEEA 소식

About us

IEEA 소식

[IEEA 글로벌캠퍼스] 뉴욕주립대 알바니 입학부처장, IEEA 글로벌캠퍼스 방문

5월 22일(월),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가량 뉴욕주립대 알바니(The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Albany)의 내부전형 설명회가 IEEA 글로벌캠퍼스에서 열렸습니다.

내부전형제도는 EA 국제전형에 합격하여 재학 중인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제도 중 하나로 국내과정의 중간성적으로 학교 변경이 가능한 제도입니다. 학생들에게 처음에 합격하지 못했던 학교에 다시 한번 지원하여 입학의 기회를 제공해 주는 유익한 제도입니다.

이번 설명회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주신 뉴욕주립대 알바니의 Jane Benson-Rivera 입학부처장은 △뉴욕주립대 소개 △각 단과 대학 설명 △장학금 제도 △캠퍼스 전경 등에 대해 자세하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평소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갖고 있었던 궁금증을 해결해 주셨습니다.

입학부처장의 프레젠테이션 후 많은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질문이 계속 되어 설명회가 예정된 시간을 넘겨 종료하였는데 이를 통해 평소 많은 학생 및 학부모님들이 뉴욕주립대 알바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2016학년도 입학생들의 경우도 7명의 학생이 내부전형 제도를 통해 올 1월에 뉴욕주립대 알바니로 진학한 바 있습니다.

뉴욕주립대 알바니(The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Albany)는 1844년 뉴욕의 주도에 설립된 미국주립대학 전국랭킹 61위의 명문 대학으로 특히 세계 최고 수준의 경영학, 행정학 정치학, 정보기술학, 형법학, 사회학 전공으로 유명하며 우리나라의 정계, 재계 및 학계에 많은 동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학교에 대해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IEEA 글로벌캠퍼스에 직접 방문해주신 뉴욕주립대 알바니 입학부처장님과 설명회에 참석해 주신 학부모 및 학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