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국제교육교류협회<%=title%>

IEEA 소식

About us

IEEA 소식

  • 국제교육교류협회는 2021714일 주식회사 다인리더스 및 주식회사 피씨엔씨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주식회사 다인리더스는 국내 60 여개 대학에 학생경력개발통합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고 주식회사 피씨엔씨는 자체 개발한 개인맞춤형 추천 엔진을 통해 학생들의 정보와 활동이력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활동을 추천해주는 기업입니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다음 세대를 이끌어 나갈 우리 청소년들에게 글로벌 진학과 진로 및 직업체험 등에 있어 개인맞춤형 경력개발관리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우리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거듭나는데 있어 실질적인 토대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제교육교류협회는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자신들의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국제교육교류협회는 2021년 5월 7일 주식회사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주식회사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8년 동안 교육기업 종사자들에게 양질의 교육 마케팅 정보와 교육 경영 정보를 제공해 온 국내 최고의 교육 미디어 기업입니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은 양 기관이 그 동안 축적해 온 국내 및 해외 교육에 관한 전문성을 적극 활용하여 우리 학생들에게 더 넓고 다양한 교육의 기회와 글로벌 전문직 진로에 대한 로드맵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나라 학부모님들의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에 실질적인 해답을 제공하고 교육 관련 종사자들에게도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IEEA(국제교육교류협회)는 신규 이전을 기념하여 2020년 8월 14일 금요일에 국내외 귀빈 및 학생, 학부모 내외빈들을 모시고 확장이전 기념 Opening Ceremony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여러 나라의 많은 분들로부터 축하와 격려가 있었습니다.​미국의 경우 플로리다공대 총장, 유타 스노우 칼리지 총장,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 국제학생처장, 뉴욕주립대 알바니 국제입학처장의 축사가 있었고 몽골의 경우 몽골국립의과대학교 총장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NTMC의대 총장께서는 직접 방한하여 행사에 참석하여 주셨습니다.

    또한 미국 조지아주립대 총장, 플로리다공대 총장, 중국 기율검사 위원회 회장, 중국 민용항공총국, 몽골 교육과학부 차관, 몽골 신문협회장, 몽골 MIAT 항공사, NTMC 의대 총장, 충북경제자유구역청, 국내대학교 등 많은 분들이 화환과 화분으로 축하의 마음을 보내주셨습니다.

    우리 국제교육교류협회는 지난 2008. 11. 7 외교통상부 인가 비영리 사단법인 인가를 받아 출범한 이후 국제 교육교류 증진 및 활성화, 국내외 학생들의 다양한 인적 교류 증진을 통해 대한민국의 글로벌교육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

    국제교육교류협회는 이번에 이루어진 협회 신규 확장이전을 통해 저희에게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믿음에 보답하여 더 많은 경쟁력 있는 글로벌 교육 교류의 기회 제공과 국제간 협력 증진을 통해 교육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IEEA(국제교육교류협회)와 몽골을 대표하는 국영항공사 미아트항공(MIAT Mongolian Airlines)은

    2019년 6월 17일 몽골 칭기스칸 공항에 위치한 미아트항공 본사에서

    산학협력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IEEA 이주흠 이사장 등 임원진과

    미아트항공 Davaasuren Tsend-Ayush 총괄부사장 등이 참석하였습니다.

    통상적인 산학협력과 다르게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내용이 포함된 이번 협약에는

    IEEA의 추천서를 받은 학생의 경우 1차 서류전형을 통과하여

    면접을 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면접 합격 시 우선적으로 채용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우리 학생들은 다양한 항공사와의 취업연계 과정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항공사 입사가 가능해질 예정이며, 매년 국내 외 민간항공사에

    예비자원으로 선발된 후 해당 민간항공사에 우대 입사하는 취업 포트폴리오를 갖출 수 있게 될 전망입니다.

  • 미국의 명문 템플대학교(Temple University)에서 2019학년도 방한 오디션 전형을 진행합니다.

    템플대학교 음대는 전미 랭킹 11위에 기록될 만큼 최고의 평가를 받는 음대입니다.

     

    이번 오디션은 음악 부문 중 ‘피아노’, ‘성악’, ‘작곡’, ‘현악기’, ‘타악기’, ‘관악기’,

    ‘음악교육’, ‘음악학’, ‘음악치료’에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오디션에는 템플대학 예술 부학장님이신 Steven Kreinberg 박사님과

    템플대학 음대 국제학생 입학사정관이신 Andrew Eisenhart님께서 참석할 예정입니다.

     

    2019학년도 지원을 위한 원서접수는 2019년 1월 7일(월) ~ 1월 23일(수)까지이며

    실기 오디션은 2019년 1월 25일(금) 이화여자대학 LYUM HALL에서 실시됩니다.

     

    면접은 1월 26일(토)에 진행되며 합격자는 1월 30일(수)에 발표됩니다.

     

    이번 전형은 국내/외 고등학교 2~3학년 재학생,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보유자,

    검정고시 졸업자,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오디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IEEA글로벌캠퍼스로 문의바랍니다. 02-6471-8401

  • 9월 22일(월), 뉴욕주립대 알바니(The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Albany)의
    내부전형 설명회가 IEEA글로벌캠퍼스에서 열렸습니다.

     

    내부전형제도는 EA국제전형에서 타 대학교에 합격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제도로 국내과정(PEAP) 중 학교 변경이 가능한 제도입니다.

     

    이번 설명회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준 뉴욕주립대 알바니의 Jane Benson-Rivera
    입학처장보는 △뉴욕주립대 소개 △각 단과 대학 설명 △장학금 제도 △캠퍼스 생활 등
    학교와 관련된 내용을 자세하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해주어
    평소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품고 있었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주었습니다.

     

    입학처장보의 프레젠테이션 후 많은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질문이 계속 되어
    설명회가 예정된 시간을 넘겨 종료하였는데 이를 통해 평소 학생 및 학부모님들이 뉴욕주립대 알바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뉴욕주립대 알바니(The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Albany)는

    1844년 뉴욕의 주도 알바니(Alany)에 설립된 미국주립대학 전국랭킹 61위의 명문 대학으로
    특히 세계 최고 수준의 경영학, 행정학 정치학, 정보기술학, 형법학,
    사회학 전공 등으로 유명하며 우리나라의 정계, 재계 및 학계에 많은 동문이 있습니다.

     

    학교에 대해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IEEA글로벌캠퍼스에 방문해주신 뉴욕주립대 알바니 입학처장보님과
    설명회에 참석해 주신 학부모님 및 학생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항공 분야에 있어 자타공인 최고의 명문대학으로 잘 알려진

    엠브리리들 항공대학(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이 IEEA글로벌캠퍼스의 협력학교가 되었습니다.

     

    엠브리리들 항공대학은 IEEA Global Campus 한국사무소(Korea Liaison Office)로 지정하여

    세계적 수준의 항공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엠브리리들 항공운항학과, 항공엔지니어학과 등에 대한

    입학홍보 및 행정지원 업무를 담당하게 하였습니다.

     

    1926년에 설립된 엠브리리들 항공대학은

    Daytona Beach Campus(플로리다주), Prescott Campus(애리조나주), Worldwide Campus를 운영하고 있는,

    항공분야에서 가장 역사가 깊고 규모가 큰 대학입니다.

    졸업생들의 경우 본인들이 희망하는 분야에 95.5% 취업하고 있고

    6명의 우주비행사를 배출할 정도로 우주항공 분양에서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IEEA글로벌캠퍼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항공시장에 우수한 항공전문 인력을 양성/공급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기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습니다.

  • 뉴욕주립대 오스웨고(The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Oswego)의

    Joshua Makeown 국제교육처장께서 2018년 6월 14일(목) IEEA글로벌캠퍼스를 방문하여

    미국대학 학사적응 준비과정을 이수 중인 오스웨고 학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Joshua Makeown 국제교육처장은 참석한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캠퍼스 및 시설, 단과대학 및 전공 등 오스웨고 대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주었습니다.

     

    이후 진행된 Q&A 시간을 통해 학생들은 평소 궁금해 하던 내용을 정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학교에서 준비한 선물(학교 이름이 적힌 T-Shirt)을 받고 매우 기뻐했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도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IEEA글로벌캠퍼스를 방문해 준

    뉴욕주립대 오스웨고 국제교육처장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지난 5월 26일(토), 선배학생, 재학생, 예비입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선후배의 만남 행사’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IEEA글로벌캠퍼스에서 국내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후 미국대학 본교로 진학한 선배학생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귀국해서 후배 학생들에게 본교에서의 학업 및 생활에 대한 정보와 조언을 전달하며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됐습니다.

     

    뉴욕주립대 알바니(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Albany),

    뉴욕주립대 오스웨고(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Oswego), 템플대(Temple University),

    조지아주립대(Georgia State University), 남유타주립대(Southern Utah University),

    네바다주립대(College of Southern Nevada) 등에 재학 중인 선배들이 참석하여 본인들이

    미국대학 본교에서 생활하면서 느낀 점과 후배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정보들을 전달해

    국내교육과정을 이수 중인 후배학생들의 학업에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선배학생들의 프레젠테이션 후에는 선후배 학생들이 학교 별로 모여 간단한 다과와 함께

    개인적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2018학년도 선후배의 만남’ 행사에 참석해주신 선배학생, 재학생, 예비입학생

    그리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조지아주립대(Georgia State University) Dr. Wolfgang Schloer 국제학생담당 부총장님께서 

    2018 3 14() IEEA글로벌캠퍼스교육원을 방문 하였습니다.  

     

    Dr. Wolfgang Schloer 부총장님께서는 조지아주립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조지아주립대학교의 역사주변환경그리고 각 단과대학 및 전공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주셨습니다. 

    부총장님의 설명이 끝난 후 학생들은 평소 궁금해 하던 기숙사장학금 등에 관해 질문하여 

    부총장님으로부터 자세한 답변을 받고많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던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도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우리 교육원을 방문 해 주신 

    조지아주립대 국제학생담당 부총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국제교육교류협회(IEEA)와 제주항공(Jeju Air)이 산학합력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2017년 11월 14일(화) 오전 11시 김포공항에 위치한 제주항공 항공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국제교육교류협회 이종열 이사장 및 관계자와 제주항공 박영철 경영본부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본 협약은 항공전문인력(조종사/승무원/정비사)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훈련 및 채용에 있어 양 기관 간의 산학협력 도모를 목적으로 합니다.

    협력분야는 △항공산업에 종사하는데 필요한 지식, 기술, 태도 습득 △항공사 업무에 대한 정보 교류 △양 기관의 인적 협력 등으로 양 기관이 보유한 노하우를 통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특히 이번 산학협력협약에는 ‘항공조종사의 경우, 국제교육교류협회의 추천을 받은 경우 제주항공의 1차 서류심사에 자동 합격해 지원자 전원이 2차 면접 응시가 가능하다’는 것과 ‘객실승무원과 항공정비사의 경우, 사전에 합의된 인원에 대한 채용이 가능하다’는 파격적인 내용이 포함돼 있어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은 국제교육교류협회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검증된 전문 인력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양 기관이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협력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우리 국제교육교류협회는 앞으로도 항공 관련 전공을 보유한 ‘남유타주립대(Southern Utah University)’, ‘유타주립대(Utah State University)’,  ‘센트럴워싱턴주립대(Central Washington University)’, ‘네바다주립대(College of Southern Nevada/ Nevada State College)’ 등 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우수한 스펙을 갖춘 항공 전문 인력(조종사/승무원/정비사)을 양성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국제교육교류협회(IEEA)와 이스타항공사(Eastar Jet)가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지난 11일(금) 오후 2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이스타항공 서울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국제교육교류협회 이종열 이사장 및 관계자와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항공산업에 종사하는데 필요한 지식, 기술, 태도 습득 부문 ▲항공사 업무에 대한 정보 교류 부문 ▲항공전문인력(조종사/승무원/정비사)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훈련 및 채용 부문 등 양사가 보유한 역량 및 노하우를 통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협약에는 ‘항공조종사의 경우, 국제교육교류협회의 추천을 받은 경우 이스타항공의 1차 서류심사에 자동 합격해 지원자 전원이 2차 면접 응시가 가능하다’는 것과 ‘객실승무원과 항공정비사의 경우, 사전에 합의된 인원에 대한 채용이 가능하다’는 파격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은 국제교육교류협회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교육훈련을 받은 검증된 인력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우리 국제교육교류협회는 앞으로도 ‘남유타주립대(Southern Utah University)’,  ‘유타주립대(Utah State University)’,  ‘센트럴워싱턴주립대(Central Washinnton University)’, ‘네바다주립대(College of State Nevada, Nevada State College)’ 등 항공 관련 전공으로 유명한 대학들과 협력하여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항공전문 인력(조종사/승무원/정비사) 양성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 남유타주립대 아시아센터가 주최한 ‘SUU 2017 AVIATION SUMMER CAMP’가 성황리 종료됐습니다.

    남유타주립대의 ‘2017 항공여름캠프’는 지난 7월 20일(목)부터 7월 28일(금)까지 남유타주립대(Southern Utah University)가 위치한 미국 유타주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에 입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들과 2018학년도 우선선발 학생들 그리고 현재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에서 항공기초과정을 이수하고 있는 재학생들에게 항공기 조종사와 관련한 보다 생생한 체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7박 9일 동안 진행된 이번 캠프에서 학생들은 ‘남유타주립대 격납고를 비롯한 캠퍼스 투어’, ‘고정익기/회전익기 탑승체험’, ‘항공 시뮬레이터 체험’, ‘항공수업 체험’ 등 남유타주립대의 항공 관련 시설과 훌륭한 교육시설 및 주변 환경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와 취업연계과정에 있는 ‘스카이웨스트(Skywest)’ 항공사의 본사를 견학하여 항공사에 대한 정보와 근무환경, 취업연계과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들을 접할 수 있었으며, 항공 관련하여 Maverick 사도 방문하여 다양한 기체와 정비시설 및 부품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관계자는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는 독보적인 커리큘럼, 최신식 시설, 교관제도, 협력 항공사와의 취업연계과정, 멘토링 시스템 등으로 최고의 글로벌 조종사를 육성하기에 적합한 곳”이라며 “최근에도 Cirrus 항공기 10대를 새로 들여오는 등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캠프 내내 적극적으로 임해주신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교직원 및 재학생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우리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학생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 교류의 시간을 가지며 조종사가 되겠다는 자신의 꿈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길 바랍니다.

  • 7월 6일(목)에 개최된 ‘제10회 국제기구 진출 설명회’에 우리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학생이 외교부 국제기구 인사센터의 공식 초청으로 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

    외교부와 서울시가 공동으로 개최한 이번 설명회는 국내의 글로벌 인재들에게 국제기구 진출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습니다.

    설명회에는 △유엔사무국(UN)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유엔개발계획(UNDP) △유엔난민기구(UNHCR) △세계보건기구(WHO) △세계식량계획(WFP)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의 인사담당관들이 참석하여 각 기관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 추천 받은 지원자에 한해 모의 채용면접을 실시하였습니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의 모의 채용면접에 참석한 우리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학생이 행사 참석 학생 가운데 가장 좋은 평가를 얻었다는 전언입니다.

    현재 우리 IEEA 글로벌캠퍼스에서 열심히 국내교육과정에 임하고 있는 협력 미국대학의 많은 학생들이 미국대학 본교에서의 학업을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가까운 미래에 주요 국제기구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쳐 나가는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 지난 6월 23일(금), 선배학생, 재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선후배의 만남 행사’가 코엑스에서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IEEA 글로벌캠퍼스에서 국내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미국대학 본교로 복귀한 선배학생들이 본교에서의 학업 및 생활에 관해 후배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주 목적으로 한 행사로서, 이와 더불어 선후배학생 간의 자연스러운 유대관계도 형성할 수 있었던 유익한 만남의 장이었습니다.

    뉴욕주립대 알바니(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Albany), 뉴욕주립대 오스웨고(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Oswego), 뉴욕주립대 제네시오(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Geneseo), 템플대(Temple University), 캘리포니아주립대 산마르코스(California State University at San Marcos), 조지아주립대(Georgia State University), 남유타주립대(Southern Utah University) 등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선배들이 참석하여 본인들이 미국대학 본교에서 생활하면서 느낀 점과 후배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정보들을 가감 없이 전달해 줌으로써 재 IEEA 글로벌캠퍼스에서 국내교육과정을 이수 중인 후배학생들이 좀 더 잘 준비해서 미국대학 본교로 진학할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선배학생들의 프레젠테이션 후에는 2부 행사로 선후배 학생들이 학교 별로 모여 간단한 다과와 함께 개인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2017학년도 선후배의 만남’ 행사에 참석해주신 선배학생 및 재학생 그리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IEEA 글로벌캠퍼스에서 수학 중인 템플대 음대학생들이 학교의 초청으로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내한공연을 관람하였습니다.

    템플대 음대 교수님들이 단원으로 대거 포함되어 있는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Philadelphia Orchestra)’는 미국 5대 오케스트라 중 하나로서 지난 6얼 7일(수)에 잠실 롯데 콘서트홀에서 내한 공연을 가졌습니다.

    예술특기자 전형으로 선발되어 우리 IEEA 글로벌캠퍼스에서 국내교육과정을 이수 중인 템플대 음대학생들은 템플대 음대 학장님으로부터 초대권을 받아 공연장에 다녀왔습니다. 덕분에 학생들은 미국 유명 오케스트라의 수준 높은 연주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IEEA 글로벌캠퍼스의 예술특기자 전형은 음악뿐만이 아니라 미술, 디자인, 무용 등 다양한 전공들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다양한 예술분야의 인재들이 우리 IEEA 글로벌캠퍼스를 통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5월 22일(월),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가량 뉴욕주립대 알바니(The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Albany)의 내부전형 설명회가 IEEA 글로벌캠퍼스에서 열렸습니다.

    내부전형제도는 EA 국제전형에 합격하여 재학 중인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제도 중 하나로 국내과정의 중간성적으로 학교 변경이 가능한 제도입니다. 학생들에게 처음에 합격하지 못했던 학교에 다시 한번 지원하여 입학의 기회를 제공해 주는 유익한 제도입니다.

    이번 설명회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주신 뉴욕주립대 알바니의 Jane Benson-Rivera 입학부처장은 △뉴욕주립대 소개 △각 단과 대학 설명 △장학금 제도 △캠퍼스 전경 등에 대해 자세하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평소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갖고 있었던 궁금증을 해결해 주셨습니다.

    입학부처장의 프레젠테이션 후 많은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질문이 계속 되어 설명회가 예정된 시간을 넘겨 종료하였는데 이를 통해 평소 많은 학생 및 학부모님들이 뉴욕주립대 알바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2016학년도 입학생들의 경우도 7명의 학생이 내부전형 제도를 통해 올 1월에 뉴욕주립대 알바니로 진학한 바 있습니다.

    뉴욕주립대 알바니(The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Albany)는 1844년 뉴욕의 주도에 설립된 미국주립대학 전국랭킹 61위의 명문 대학으로 특히 세계 최고 수준의 경영학, 행정학 정치학, 정보기술학, 형법학, 사회학 전공으로 유명하며 우리나라의 정계, 재계 및 학계에 많은 동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학교에 대해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IEEA 글로벌캠퍼스에 직접 방문해주신 뉴욕주립대 알바니 입학부처장님과 설명회에 참석해 주신 학부모 및 학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뉴욕주립대 오스웨고(The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Oswego)의 Joshua Mckeown국제교육처장님께서

    2017년 3월 23일(목) 우리 IEEA 글로벌캠퍼스를 방문 하였습니다.

    Joshua Mckeown 국제교육처장님은 본교 캠퍼스의 아름다움과 재학생들의 생활모습들을 전하며

    2018학년도 봄학기에 본교로 복귀할 학생들에게 좋은 자극과 동기부여가 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도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방문해 주신 뉴욕주립대 오스웨고 국제교육처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조지아주립대(Georgia State University)의 Heather Housley 국제처장님께서

    2017년 3월 22일(수) 우리 IEEA 글로벌캠퍼스를 방문 하였습니다.

    Heather Housley 국제처장님은 조지아주립대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각 단과대학에 대한 소개와 기숙사, 장학금, 주변환경 등 평소 학생 및 학부모님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 주셨고 개별 질문에 대해서도 자세히 답변해 주셨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도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방문해 주신 조지아주립대 국제처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IEEA 글로벌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생들의 미국대학 본교 출국 오리엔테이션이
    11월 4일(금), 11월 11일(금), 12월 1일(목) 3차례에 걸쳐 우리 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각 대학별로 진행된 이번 출국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출국에 필요한 서류 안내, 출국일 및 항공편, 기숙사 및 본교 담당자, 미국생활에 관한 정보 등

    우리 학생들이 미국대학 본교에서 학업을 이어가기 위해 알아야 할 필수적인 내용들이 안내되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이제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마지막 Session까지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두고 미국대학 본교로 진학하기를 기원합니다.

    바쁜 일정에도 함께 자리 해 주신 학부모님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IEEA 인성진로코칭연구소] 맘스코칭 ㅣ 무료 공개 강좌 안내

    인성교육을 위해서는 먼저 자녀에 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내 아이에 대해서 가장 잘 알 수 있는 존재는 바로 부모입니다. 인성은 오랜 시간동안 체화되는 것이기 때문에 가정 에서 부모가 먼저 좋은 인성을 겸비하지 않으면 아이를 교육시킬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아 이가 부모의 모습을 통해 스스로 변화의 필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부모가 먼저 좋은 모 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내 아이를 상품이 아닌 명품으로 키우려면 부모가 먼저 좋은 인성을 겸비해야 합니다. 자녀의 인성교육은 맘스코칭을 통해서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교육/상담 문의 전화 안내 : 02. 6672. 5700

  • [IEEA 인성진로코칭연구소] IEEA 주말국제학교 안내

    인간만이 언어를 통해 사고합니다. 언어를 효과적으로 구사하는 능력은 현대인의 필수적인 생존 전략입니다. 글쓰기는 저변에 다양한 능력을 함양하고 있음을 담보합니다. 글을 쓸 줄 아는 자는 전인적 완성을 이루어낸 것입니다.

    교육/상담 문의 전화 안내 : 02. 6672. 5700

  • [IEEA 인성진로코칭연구소] 진로 / 진학 코칭 아카데미 안내

    진로 계획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해야 할 일의 방법, 절차, 규모 등을 미리 파악하는 과정 입니다. 진로 선택은 순간적인 충동이나 주위 사람들의 조언에 의해서 정해지는 것이 아 니라 자기 스스로의 힘으로 찾아 가야 합니다. 진로를 찾아가는 과정은 결코 쉽고 간단 하지 않기 때문에 성공적인 진로 선택 뿐만 아니라 진로를 기반으로 한 진학을 위해서는 발달 과정의 단계별 코칭이 필수입니다.

    교육/상담 문의 전화 안내 : 02. 6672. 5700

  • 조지아주립대학장 IEEA 글로벌캠퍼스 방문

    2016.9.21

    IEEA 글로벌캠퍼스  컨퍼런스룸

    주한미국대사관의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한 조지아주립대학교(Georgia State University)의

    Dr. Larry Berman 최우수인재학부 학장께서 2016년 9월 21일(수) IEEA 글로벌캠퍼스를 방문하였습니다.

    Dr. Berman 학장은 1부 행사로 우리 학생 모두를 대상으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미국대선 방식,

    민주당과 공화당의 대통령 후보인 클린턴과 트럼프의 선거결과에 따라 예상되는 영향 등

    미국 정치에 관한 흥미로운 주제에 대해 특별강연을 해주었습니다.

    또한 2017학년도 봄학기에 본교로 복귀할 예정인 조지아주립대 학생 및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한 2부 행사에서는

    Dr. Berman 학장 본인이 직접 설립한 최우수인재학부(Honors College)에 대한 소개와

    조지아주립대에서의 생활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줌으로써

    현지 생활에 관한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실제적인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우리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IEEA 글로벌캠퍼스를 방문해 주신

    조지아주립대 Dr. Larry Berman 학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주한미국대사관 초청 조지아주립대 학장 특별강연 참석

    2016.9.20

    주한미국대사관

    IEEA 글로벌캠퍼스와 함께하는

    조지아주립대학교의 최우수인재학부(Honors College, Georgia State University) Dr. Larry Berman 학장께서 주한미국대사관의 초청으로

    2016년 9월 20일(화) 주한미국대사관 아메리칸센터에서 특별강연을 실시하였습니다.

    Dr. Berman 학장은 프린스턴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UC Davis에서 35년간 교수직을 역임한 저명한 정치학자로서

    현재 진행 중인 미국의 차기 대통령 선거와 관련하여 ‘미국의 대통령 선거제도’ 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하였는바,

    우리 학생들도 미국대사관의 초청으로 동 행사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학생들에게는 다소 낯선 주제였지만 미국 사회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을 것으로 생각하며,

    지난 번 선후배 만남의 행사 시 주한미국대사관의 문정관께서 참석하여 우리 학생들을 위한 특별강연을 해주시고

    다시 이번 행사에 우리 학생들을 초청하여 유익한 시간을 갖게 해 주신 주한미국대사관 관계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2016 전국 영어 말하기 대회

    2016.7.23 오후 1시

    대전 침례신학대학교

  • 2016학년도 Education Abroad 국제전형 선후배 간담회

    2016.6.24 오후 2시

    벨레상스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