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타주립대 아시아센터가 주최한 ‘SUU 2017 AVIATION SUMMER CAMP’가 성황리 종료됐습니다.

남유타주립대의 ‘2017 항공여름캠프’는 지난 7월 20일(목)부터 7월 28일(금)까지 남유타주립대(Southern Utah University)가 위치한 미국 유타주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에 입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들과 2018학년도 우선선발 학생들 그리고 현재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에서 항공기초과정을 이수하고 있는 재학생들에게 항공기 조종사와 관련한 보다 생생한 체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7박 9일 동안 진행된 이번 캠프에서 학생들은 ‘남유타주립대 격납고를 비롯한 캠퍼스 투어’, ‘고정익기/회전익기 탑승체험’, ‘항공 시뮬레이터 체험’, ‘항공수업 체험’ 등 남유타주립대의 항공 관련 시설과 훌륭한 교육시설 및 주변 환경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와 취업연계과정에 있는 ‘스카이웨스트(Skywest)’ 항공사의 본사를 견학하여 항공사에 대한 정보와 근무환경, 취업연계과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들을 접할 수 있었으며, 항공 관련하여 Maverick 사도 방문하여 다양한 기체와 정비시설 및 부품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관계자는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는 독보적인 커리큘럼, 최신식 시설, 교관제도, 협력 항공사와의 취업연계과정, 멘토링 시스템 등으로 최고의 글로벌 조종사를 육성하기에 적합한 곳”이라며 “최근에도 Cirrus 항공기 10대를 새로 들여오는 등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캠프 내내 적극적으로 임해주신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교직원 및 재학생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우리 남유타주립대 항공운항학과 학생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 교류의 시간을 가지며 조종사가 되겠다는 자신의 꿈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길 바랍니다.